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익산 보석박물관_칠선녀 빛광장/공룡테마공원 어린이 놀이터

by v엄마곰v 2021. 10. 7.

이틀 연속 먼 곳에 나들이를 갔더니 조금 가까운 곳에 가서 시간을 보내고 싶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익산 보석 박물관  에 가보기로 했다.

익산 보석 박물관에는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칠선녀 빛광장과 공룡테마공원 놀이터도 있어 일타 삼피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할머니, 할아버지부터 아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있는 공간이라 가족 나들이 하기에 딱이다!




















그럼 맛보기 사진 투척합니더ㅋㅋㅋ

 

 



다양하쥬?ㅋㅋㅋ








































 




익산 보석박물관 주차장이다.

 

 


규모가 규모인지라, 주차장 규모도 남다르다.

주차료는 무료!























































 

 

 

 

 

 

 

 

 

 

 

 

 


익산 보석 박물관 안내도인데, 진짜 진짜 진짜- 넓다.

보석 박물관, 쥬얼팰리스, 가족공원, 칠선녀광장, 공룡테마파크까지 몹시 다양하다.

날잡고 여기서만 하루종일 놀아도 전혀 지루하지 않을 듯!













































 

 

 

 

 

 

 

 

 

 

 

 

 


왼쪽 건물이 쥬얼팰리스이고, 오른쪽 건물이 보석 박물관이다. 보석 박물관 외관이 꼭 보석 같은것이 므찌다ㅋㅋㅋㅋ







































 

 

 

 

 

 

 

 

 

 

 

 

 

 

 

 

 

 

 

 

 

 

 

 

 


오늘 연휴 마지막 날이라 혹시라도 사람이 많이 없으면 보석 박물관도 봐야지 큰맘먹고 왔다.

그런데...띠로리....오늘 휴관일이다. 굳게 닫힌 문ㅠ

보석박물관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 및 매년 1월 1일이니 헛걸음 하지말자!

보석 박물관 관람료와 관람 시간 안내이니 가실분은 참고하세유ㅋㅋㅋ
















































 

 

 

 

 

 

 

 

 

 

 

 

 

 

 

 

 

 

 

 

 

 

 

 

 

 

 

 

 

 

 

 

 

 

 


매우 아쉬웠지만 대신 보석 박물관 주변을 둘러보기로!

휴관일이라 분수대도 다 꺼졌지만 그래도 재밌어하는 아이!

우리 아이는 물 속을 보는걸 좋아한다ㅋㅋ

보석박물관 건물과 잘 어우러지는 보석 조형물ㅋㅋ 이 각도에서 보니 느낌이 다르고 멋지다!













































 

 

 

 

 

 

 

 

 

 

 

 

 

 


익산 보석 박물관엔 저렇게 휠체어나 유모차가 다닐 수 있는 길이 잘 돼 있어서 유모차 끌고 다니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칠선녀 빛광장의 보석 조형물.

 

 


매우매우 넓은 칠선녀 빛광장! 넓어서 아이들이 맘껏 뛰어 다니기에 좋다.

사실 아이들은 그냥 뛰놀기만 해도 즐겁다ㅋㅋ













































 

 

 

 

 

 

 

 

 

 

 

 

 

 

 


칠선녀 분수대인데, 오늘 휴관일이라 운영을 안하는 듯. 예전에 왔을 때 아이가 엄청 좋아했는데 좀 아쉽네ㅋㅋ































































 

 

 

 

 

 


괜찮다.....더 재밌는 장소도 있으니!

저 마차에서는 내릴 생각을 안한다. 운전한다고 자꾸 타라고ㅋㅋㅋㅋ 아침 일찍 갔더니 다행히 우리밖에 없어서 한참을 놀았다.

사랑의 언약돔은 작동이 안되는 듯! 아니면 우리의 마음이 안 통한 것인가?ㅋㅋㅋ


















































 

 

 

 

 

 

 

 

 

 

 

 

 

 

 

 

 

 


보석박물관 칠선녀 빛광장의 다양한 포토존들!

 

 


감성돋는 문구가 벤치옆에 따악ㅋㅋㅋㅋ
사진찍기에도 좋을 것 같다.































































 

 

 

 

 

 

 

 

 

 


익산 보석 박물관의 트레이드 마크 보석 조형물도 가까이서 보구요ㅋㅋㅋ

옆에 선물 상자 보이시나유? 센스 돋지 않나유?ㅋㅋㅋㅋ


















































 

 

 

 

 

 

 

 

 

 

 

 

 

 

 

 

 

 


칠선녀 빛광장을 지나면 공룡테마공원으로 갈 수 있다.











































 

 

 

 

 

 

 

 

 

 

 

 

 

 

 

 

 

 

 

 


오랜만에 왔더니 화석 박물관이 다이노 키즈월드로 바꼈다. 뭔지는 모르겠지만 웬지 재밌을 것 같은 너낌이ㅋㅋ

코로나만 아니면 당장 가보는건데ㅠ

다이노 키즈월드도 월요일이 휴관일이라 문이 잠겨있다.

그래도 화장실은 열려있었다. 다이노 키즈월드 바로 옆에 어린이 놀이터가 있는데, 놀다가 화장실 급하면 여기 사용하면 될 것 같다.































 

 

 

 


오오!  익산 공룡테마공원에 무료 와이파이가? 핵이득이라며 켜봤는데, 안된다! 내가 못 하는 걸지도ㅋㅋㅋ

혹은 내 폰이 이상한걸지도 ㅠ






































 

 

 

 

 

 

 

 

 




공룡테마공원으로 입장ㅋㅋㅋ

 

 


공룡 속으로 들어가는 컨셉?! 어쨌든 좋아하는 아이!
아니, 이런거 싫어하는 아이 있을까? ㅋㅋㅋ


공룡테마파크 입장료는 무료이다!














































 

 

 

 

 

 

 

 

 

 

 

 

 

 

 

 

 

 

 


뭔가 엄청난 구조물이 만들어지고 있었는데, 도대체 정체가 뭔가유?ㅋ

미끄럼틀인가유?ㅋㅋ 보기만 해도 아찔한 건 왜일까유?ㅋㅋㅋㅋ









































 

 

 

 

 

 

 

 

 

 

 

 

 


공룡테마공원 어린이 놀이터 이용안내이다. 동절기 하절기 이용시간이 다른데, 따로 통제하거나 관리는 안하는 것 같다.













































 

 

 

 

 

 

 

 

 

 

 

 

 

 

 

 

 

 


어린이 놀이터가 엄청 큰 건 아니지만 미끄럼틀, 시소 등 웬만한 건 다있다.

아침 일찍 왔더니 한 팀 있어서 사회적 거리를 잘 유지하며 신나게 놀 수 있었다.

우리가 갈 때쯤 되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다.





































 

 

 

 

 

 

 

 

 

 

 

 

 

 

 

 

 

 


바로 옆에 모래 놀이터도 있다. 모래놀이는 또 못참찌ㅋㅋㅋㅋ

위에 그늘막도 있고, 벤치도 있어 아이와 엄빠가 공존하기 참 좋은 곳!

곳곳에 아이들이 놀고 간 플라스틱 같은 흔적이 있어 기분이 썩 좋진않음! 쓰레기는 제발 들고가세유ㅠ

반대편에 가보니 공룡테마공원답게 공룡 뼈 컨셉의 모형도 있었다.















































 

 

 

 

 

 

 

 

 

 

 

 

 

 

 

 

 

 

 

 

 

 

 

 

 

 

 

 

 

 

 

 


어린이 놀이터가 지루하면 바로 옆 공룡 모형이 있는 잔디밭에서 뛰놀면 된다.

우리 아이도 점점 커갈수록 공룡에 관심을 보이는데, 공룡 모형들이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공간이다.

우리는 보석박물관이 휴무인지도 모르고 공룡테마파크와 어린이 놀이터에서는 잠깐만 놀았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뽕(?)을 뽑게 놀껄 그랬다.

긴 연휴의 나들이는 익산 보석 박물관을 끝으로 마무의리! 예~~~!!^^

 

익산 보석 박물관만 보기 아쉽다면 주변에 서동공원, 익산 국립박물관, 익산 미륵사지 9층 석탑, 왕궁리 유적도 있으니 함께 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럼 오늘 포스팅 이만 마친다.

 


추천하는 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익산 공룡테마공원, 어린이 놀이터, 모래 놀이터로 고고!

익산 서동공원/익산 금마저수지 나들이 및 데이트 장소로 좋아요!

국보 11호 익산 미륵사지 석탑_ 가족 여행지로도 좋아요!

익산 유천생태습지 공원 가족 나들이 및 산책 코스로 딱! (유아 놀이터○)

익산_핑크뮬리 만발한 익산 달빛소리 수목원  (주차장, 입장료,카페 가격)

국내가을여행  _순창 강천산 군립공원/강천사 산책(입장료 및 주차장 정보)


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육아 소통 매우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