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전북/전주/김제 코스모스_항공대대 코스모스♡

by v엄마곰v 2021. 10. 5.

익산 보석박물관   나들이 갔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전주 도도동 항공대대 코스모스   밭을 들렸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스모스 콧바람 못쐬고 넘어갈 뻔했는데, 다행히 아직 남아있는 코스모스를 볼 수 있었다♡





 

 



넘나예쁘 것!



항공대대 코스모스 밭은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코스모스 밭이 넓고 예뻤다. 주변에 명소가 있거나 축제 장소가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한적하게 코스모스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더 좋았다.

여기가 명소라면 명소인데, 코스모스 엔딩 시즌에 와서 그런지 몰라도 방문객이 많지않아 사회적 거리 유지하기에도 너무 좋았다.

대신 표지판도 없고 주변이 논밭이기 때문에 찾아가기 좀 힘들 수 있다는 단점이ㅋㅋㅋ

하지만 도도동 항공대대 코스모스밭은 멀리 가지 않고 전주에서 코스모스 나들이를 즐기기엔 딱이다!

코스모스 인생샷도 문제음찌ㅋㅋㅋㅋㅋ






































 

 

 

 

 

 

 

 

 

 

 

 

 

 




방문일 2021.10. 04

 

 


전주 도도동 항공대대 코스모스 밭은 김제 가구단지 가는 쪽에 있는데, 전주 외곽 쪽이라 주변에 논밭이고 허허벌판이다.

 

김제와 가깝기 때문에 익산이나 김제 코스모스  를 찾고 있다면 여기도 좋을 것 같다!









































 

 

 

 

 

 

 

 

 

 

 

 

 

 

 

 

 

 

 

 

 

 

 

 

 

 


와....코스모스 밭이 엄청 넓다! 나의 초라한 폰카 화면엔 다 안 담긴다!

전주에 이렇게 예쁜 코스모스 밭이 있었다니! 난 왜 이제 안 것인가?ㅋ






















































 

 

 

 

 

 

 

 

 

 

 

 

 

 

 

 

 

 

 


저기가 항공대대인 듯!















































 

 

 

 

 

 

 

 

 

 

 

 

 

 

 

 

 


거의 끝물인데도 아직 예쁘게 피어있는 코스모스! 고맙다, 코스모야 ㅋㅋㅋㅋ

아무래도 코스모스 끝물이다 보니 중간중간 시든 코스모스도 많이 보였다.

항공대대 코스모스 밭은 그나마 한적하니 이번 가을에 코스모스 못 보신 분들은 지기 전에 얼른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유ㅋㅋㅋ










































 

 

 

 

 

 

 

 

 

 

 

 

 

 











코스모스 밭에 들어가서 기념사진도 찍어 줘야쥬 ㅋㅋㅋㅋ

 

 


인생 샷따윈 관심없는 천방지축 그녀라 매우 아쉬운 일인ㅋㅋㅋ

여러분은 인생샷 찍어가세요!





































 

 

 

 

 

 

 

 

 

 

 

 

 

 

 

 


오늘따라 바람이 하늘하늘 불어 사진 찍긴 좀 힘들었지만 너무너무 좋았던 가을의 코스모스였다.

코스모스 보니 내 마음도 한들한들!



























































 

 

 

 

 

 

 

 

 

 

 

 


코스모스 꽃밭 안에도 길이 나 있어서 들어가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다.

좀 안쪽으로 들어가니 저렇게 넓은 길이 나있었다.

한 두 팀씩 사람들이 와서 사진을 찍고 가긴 했지만 방문객들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만개한 코스모스. 빛깔도 곱다! 심쿵ㅋㅋㅋㅋ








































 

 

 

 

 

 

 

 

 

 

 

 

 

 

 

 

 

 

 

 

 

 

 

 

 

 

 

 

 

 

 

 

 

 

 

가을감성 가득....!

 

 


오늘 날씨가 살짝 흐렸고 해가 나왔다가 들어갔다 해서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좋았다.

 

구름 덕분에 더 운치 있었던 전주 항공대대 코스모스 밭.  난 살짝 구름 낀 흐린 사진들이 더 맘에 든다 ㅋㅋㅋ

 








































 

 

 

 

 

 

 

 

 

 

 

 

 

 

 

 

 

 

 

 

 

 

 

 

 

 

 

 

 

 

 

 

 

 

 



색감도 너무 예쁘다. 실제로 보면 더 예쁜 듯!
오늘 코스모스로 안구정화 제대로 했다ㅋㅋㅋㅋㅋㅋ






































 

 

 

 

 

 

 

 

 

 

 

 

 

 

 

 

 

 

 

 

 

 

 

 

 

 

 

 

 

 

 

 

 

 

 

 

 

 


코스모스밭 바로 옆에 있는 논인데, 저기서 쌀이 나는 거라니 신기해하며 관심을 보이는 그녀.

요즘 노랗게 물든 논을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 가을의 매력을 알아가는 요즘이다ㅋㅋㅋ





































 

 

 

 

 

 

 

 

 

 

 

 

 

 

 

 

 

 

 

 

 

 

 

 

 

 

 

 

 

 

 

 

 


코스모스 밭이 오른편에만 있는 게 아니라 좀 더 들어가면 왼편에도 조성돼 있었다.






















 

 

 

 

 

 

 

 

 

 

 

 

 

 

 

 

 

 

 

 

 

 

 

 

 

 

 

 

 

 
























여기도 넓게 조성돼 있는 코스모스 밭.

 

 


도대체 코스모스 밭의 끝은 어디인가?!
매우 넓어서 코스모스 한창인 시기에 사람이 몰려도 사진 찍기에 괜찮을 것 같다.

사회적 거리 유지하며 사진 찍기 좋은 곳!

게다가 어딜 찍어도 예쁘다ㅋㅋㅋ
오늘따라 가을   하늘도 너무 예쁘다!

전주 항공대대 코스모스 밭엔 코스모스 외엔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오래 있긴 뭣하고 잠깐 들려서 사진 찍기 좋은 곳 같다.

가족이나 연인들이 커플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을 듯!
아이 사진 찍어도 넘 예쁘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고, 항공대대
코스모스 밭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터? 같은 공간들이 조금 있는데 넓진 않다.


























 

 

 

 

 

 

 

 

 

 

 

 

 

 

 

 



전주 도도동 항공대대 코스모스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도도동 505




추천하는 글♡

 

한국 도로공사 전주수목원 핑크 뮬리   등 숨은 핫플!(주차장/운영시간)

전주 혁신도시_ 전주 기지제 수변공원 산책(놀이터/주차장 정보)

익산_핑크 뮬리 만발한 익산 달빛소리 수목원  (주차장, 입장료, 카페 가격)

익산 유천 생태습지 공원 가족 나들이 및 산책 코스로 딱! (유아 놀이터○)




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