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고창 학원농장/보리나라 학원농장 황화코스모스&메밀꽃 인생 가을여행지로 추천♡

by v엄마곰v 2021. 10. 26.

도깨비 촬영장으로 유명한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 사실 이 지역에선 학원농장 청보리밭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다.

예전부터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이번에 그 유명한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을 가게 됐다.

전주에서 고창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려서 한 곳만 둘러보기엔 왠지 아쉬웠다.

써치 해보니 청농원  과 보리나라 학원농장이 매우 가까웠다. 마침 청농원도 핑크 뮬리   시즌이라 함께 둘러보기에 딱이었다.

청농원 핑크뮬리 가든이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에 간단히 둘러보며 사진 찍은 후 보리나라 학원농장으로 이동했는데, 이 코스 매우 만족스러웠다.

여러분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ㅋㅋㅋㅋ

고창 학원농장은 황화 코스모스와 메밀꽃이 절정이었는데, 진짜 풍경이... 말로 못한다ㅋㅋㅋㅋ

그 어떤 좋은 말을 갖다 붙여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멋진 풍경이 기다리고 있었다.













방문일 2021.11.24



진짜....그림이 따로없쥬?ㅋㅋㅋㅋ


















































































































 





고창 보리나라 학원 농장 주차장이다.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주차장은 몇 군데 있는데, 주차장이라는 표시가 없어서 여기가 주차장인가 긴가민가한 느낌이었다ㅋㅋㅋ

느낌 오면 그냥 주차하면 된다, 느낌 아니까~ㅋㅋㅋㅋ

사실 주변에 공터가 많아 사람들이 자유롭게 여기저기 길가에도 주차하는 분위기였다.

주차요금은 따로 없다.







































 

 

 

 

 

 

 

 



역시 이렇게 핫플에 커피숍이 없을 리가 없지ㅋㅋㅋㅋ 넓은들이라는 카페가 있었는데, 좋아 보임ㅋㅋㅋ

우린 청농원에서 커피 수혈하고 온 관계로 가보진 않았는데, 다음에 오게 된다면 여기로 가겠썽ㅋㅋㅋ

커피숍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으니 급한 분들은 여기 사용하면 된다.

화장실도 매우 깔끔해서 굳굳!


































 

 

 

 

 

 

 

 

 

 



고창 학원농장 여름 가을꽃잔치 안내판이 있어서 가보니 황화 코스모스, 백일홍, 해바라기, 메밀꽃, 코스모스가 있었다.

봄에는 청보리밭, 여름엔 해바라기, 가을엔 코스모스, 백일홍, 황화 코스모스, 메밀꽃이 피니 사시사철 아름다울 보리나라 학원농장이다.

내가 갔을 땐 백일홍이 시들시들 지는 중이었고, 메밀꽃과 황화 코스모스가 절정이었다.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이야기길 개요 안내판을 보니... 여기 왜 이렇게 넓은 건가유?ㅋㅋㅋ

이야기길 코스는, A부터 D까지 총 4코스가 있다. A코스 보리밭길과 C코스 저수지길은 유모차와 휠체어 이동도 가능하다고 한다.

참고로 도깨비 출연 뽕나무는 A보리밭 코스에 있다.























 

 

 

 

 

 

 

 

 

 



고창 청보리밭 산책로 안내도인데, 이야기길 코스랑 다른건가유?ㅋㅋㅋㅋ

살짝 복잡한 느낌 ㅠ

우린 많이는 못 둘러보고 황화코스모스, 메밀꽃, 트릭아트 길 위주로 봤는데, 안에도 뭐가 많은 듯?ㅋ

조용히 산책하며 경치 감상하며 둘러보면 힐링될 거 같다!

































































































 

 

 

 

 

 




그럼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둘러보자!

 

 



이 길을 기준으로 오른쪽이 청보리밭이고, 왼쪽에 트릭아트 길이 있다. 그리고 왼쪽 편에 백일홍 밭도 있다.

황화 코스모스는 양쪽에 다 있지만 트릭아트 길 있는 쪽이 규모가 살짝 더 큰 듯하다.

뭐 거의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ㄱㅋ

내가 갔을 땐 왼쪽 편에 사람들이 훨씬 많았다.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입장료는 따로 없다.

이 모든 것이 무료라니.... 슈퍼 울트라급 핵 이득ㅋㅋㅋㅋ






















































































































 



보리나라 학원농장 청보리밭 황금손 위에서 기념샷도 찍고요ㅋㅋㅋ

지금 청보리 시즌이 아니라 청보리밭은 황량하게 텅텅 비었다.

도깨비 출연 뽕나무도 이쪽에 있는데, 난 왜 반대편을 갔을까유?ㅋㅋㅋㅋㅋ

























































































































 



트릭아트 길 쪽으로 가다가 황화 코스모스 밭 사람들을 보더니 자기도 당장 저곳으로 가겠다고 주장하는 그녀 ㅋㅋㅋㅋㅋ










































































































 

 

 

 

 

 

 

 

 

 

 



와... 보리나라 학원농장 황화 코스모스 풍경.... 미쳤따ㅋㅋㅋㅋㅋㅋㅋ

황화 코스모스는 최근에 알게 된 꽃인데, 사진으로 봤을 땐 예쁜지 몰랐다.

그래서 사실 기대 안 하고 왔는데 실제로 보니 느므느므 예뻤다!

솔직히 이건 뭐... 그 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된다.


























































































 

 

 

 

 

 

 

 

 

 

 

 

 

 

 

 

 

 



고창 학원농장 황화 코스모스 밭에서 인생 샷 건져가고 싶은 엄마는 사진 찍어대기 바쁘다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건 뭐... 어딜 찍어도 화보 아닙니꽈?ㅋㅋㅋ
웨딩화보 찍어도 몹시 예쁠 듯!

똥 손이 막 찍어도 느므느므 예쁘다.











































































































색감도 너무 예쁘고, 풍경도 너무 예쁘고!

 

 



그런데 사진이 실제 풍경의 아름다움을 담기에 역부족이다!

직접 가서 눈에 담아와야 하는 풍경들이다ㅋㅋㅋㅋ

이런 풍경이 있다니.... 너무 행복할 지경이었다.






































































































 



보는 방향에 따라 색감이 다르게 나오는데, 황화코스모스 이즈 뭔들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찍어도 예쁘다ㅋㅋㅋㅋㅋ


가족 나들이뿐만 아니라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은 듯!

사실 여긴 딱 데이트 코스다ㅋㅋㅋㅋ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온 건 올해 들어 가장 잘한 일인 듯ㅋㅋㅋㅋㅋㅋㅋ

오바인가유?ㅋㅋㅋㅋㅋ






























































































































 



보리나라 학원농장이 왜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지 알 것 같았다.

고창 학원농장 황화 코스모스 밭을 보면서 내가 살면서 이렇게 예쁜 풍경을 본 적이 있나....이런 생각마저 들었다ㅋㅋㅋ

급... 인생 여행지로 등극ㅋㅋㅋㅋㅋ































































































































 



황화 코스모스밭을 가다 보면 어느새 새하얀 메밀꽃밭이 나오는데, 진짜 그림이다, 그림!

이 풍경 어뜩하나유?ㅋㅋㅋㅋㅋ
































































































































 



보리나라 학원농장 메밀꽃밭은 황화코스모스 밭에 비해 청초한 느낌이다.

메밀꽃밭은 메밀꽃밭만의 매력과 갬성이 있다ㅋㅋㅋ











































































































보리나라 학원농장
포토존들!

 

 



풍경이 그림인데, 이런 거 따윈 눈에 안 들어오는 현실ㅋㅋㅋㅋㅋㄱㅋㅋ



































 

 

 

 

 

 

 

 

 

 

 

 



고창 학원 농장에서 촬영한 드라마, 영화인데 진짜 많다.

아니, 황화 코스모스 밭은 안 찍고 뭐하나유?ㅋㅋㅋㅋ












































































 

 

 

 

 

 

 

 

 

 

 

 

 



그림 같은 풍경의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너무 아름다워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이런 게 행복 아닐까유?ㅋㅋㅋㅋㅋ

오늘따라 날씨도 따뜻해서 나들이 하기 딱이었다.

봄 청보리밭도 좋지만, 보리나라 학원농장은 국내 가을 여행지  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여기서부터 트릭아트 길이다.

 

 



꽃밭 옆에 트릭아트 길이라 좀 뜬금없다 생각했는데, 어머....아이는 너무나 좋아한다ㅋㅋㅋㅋㅋ



























































































 

 

 

 

 

 

 

 

 

 

 



원래 사진 찍자고하면 장난치고 내빼기 일쑤인데, 적극 동참한다ㅋㅋㅋㅋㅋㅋㄱㅋ

그건 그렇고 트릭아트 느낌 나나유?ㅋㅋㅋ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그녀 키킥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 비행기 요런 게 나와서 신났던 듯하다.





































































































 

 

 

 

 

 

 

 

 

 

 

 

 

 



트릭아트 길 한쪽 편은 백일홍 밭인데, 시들시들 하지만 아직 백일홍이 남아있었다.

가을갬성ㅋㅋㅋㅋㅋㅋㅋ







































































































 

 

 

 

 

 






보리나라 학원농장 황화코스모스 봐도 봐도 예쁨ㅋㅋ

 

 



혼자 보기엔 아까운 풍경들이다!
아쉬운 마음에 여기서도 인생 샷 도전ㅋㅋㅋㅋ

그런데 가만 보니..... 여름엔 땡볕이라 걷기 힘들 듯!

아무리 봐도 고창 학원농장은 가을 여행지로 딱이다ㅋㅋㅋㅋ
































































































































 



황화 코스모스 밭과 메밀꽃밭이 매우 매우 넓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와도 사진을 여유롭게 찍을 수 있어 좋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이 넓은 꽃밭들은 도대체 어떻게 만든 걸까? 대단하다ㅋㅋㅋㅋㅋ






























































































































큰 나무 아래 벤치는 그늘이 져 시원하다.
잠시 앉아 쉬는데, 이것마저도 좋구나ㅋㅋㅋ

가을갬성 넘칩니다ㅋㅋㅋㅋㅋ













































































































저 벤치 뒤로 고창 학원농장 백일홍 밭이 있다.

 

 



난 분명 알록달록한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백일홍은 왜 이렇게 예쁜거쥬?ㅋㅋㅋㅋㅋ





































































































































 



백일홍이 지는 계절이라 시들시들해서 아쉬웠지만, 아쉬운 대로 사진에 담아본다.

고창 학원농장 백일홍 만개할 때 오면 진짜 예쁠 듯!



오늘은 가족 나들이, 데이트 코스로, 가을 여행지로 딱인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포스팅을 했다.

랜선으로라도 눈호강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친다.



추천하는 글♡

 

고창 핑크 뮬리_고창 청농원 핑크뮬리 가든♡

고창 핑크뮬리 축제 꽃객프로젝트 , 매우 예쁨 주의 (일정, 주차장, 입장료)

정읍 구절초 축제 장소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 (매표소와 가까운 주차장 정보)

국내 가을여행_순창 강천산/강천사 산책(입장료 및 주차장 정보)

익산_핑크 뮬리 만발한 익산 달빛소리 수목원(주차장, 입장료, 카페 가격)

임실 _치즈테마파크에서 임실 국화축제 즐기기♡

통영 여행_남망산 공원 통영 디피랑 빛의 정원!(영상○/주차 팁/운영시간/입장료

 

통영 여행_남망산 공원 통영 디피랑 빛의 정원 !(영상○/주차팁/운영시간/입장료

통영  하면 유명한 것이 벽화 마을인 동피랑, 서피랑 인데, 요즘은 남망산 공원의 디피랑이 핫하단다. 사실 올 봄에 남망산 공원 갔다가 디피랑 보고 뭐지..... 했는데, 이게 이렇게 핫할 줄이야

fortuna365.tistory.com



댓글 및 공감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