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고창 핑크뮬리_고창 청농원 핑크뮬리 가든♡

by v엄마곰v 2021. 10. 25.

작년에는 핑크 뮬리 지겹도록 본 것 같은데, 올해는 핑크 뮬리 구경도 못했다. 핑크 뮬리 시즌이 끝나기 전에 어서 보러 가기로 ㅋㅋㅋㅋ

전북 핑크뮬리하면 고창 핑크 뮬리가 유명한데, 작년에 갔던 꽃객 프로젝트가 규모가 크고 핫하다.


오늘은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도   가야하므로 규모가 큰 꽃객 프로젝트 대신 고창 청농원 핑크 뮬리 가든  을 갔다.

고창 청농원 핑크뮬리 가든은 규모가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에 단독으로 가면 살짝 아쉬울 수 있다. 따라서 다른 코스와 함께 묶어서 가는 것을 추천한다.

전주에서 고창 청농원  까지 약 한시간 반 정도 걸리는데 청농원 핑크 뮬리 가든만 보고 온다면 느므느므 아쉽지유ㅋㅋㅋㅋ

바로 옆에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이 있는데, 황화 코스모스와 메밀꽃이 한창이다. 아니 그냥 그림이 따로 없었다ㅋㅋㅋ

때문에 가게 된다면 고창   청농원>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코스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방문일: 2021. 10. 24

 

 



어떤가유... 예쁘쥬?ㅋㅋㅋㅋㅋ





























































































 

 

 

 

 

 

 

 

 

 




고창 청농원 입구(?)이자 주차장!

 

 

 


차를 타고 고창 청농원으로 가다 보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차에 탄 채로 입장료를 지불하고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시스템이다.

고창 청농원 입장료는 핑크 뮬리 시즌 및 라벤더 시즌에  3,000원이다. 14세 미만 및 시즌 외는 무료!

규모에 비해서 3,000원이면 살짝 비싼 감이 있는데, 달빛소리 수목원처럼 카페 이용 시 할인 같은 거 해주면 좋을 것 같다ㅋㅋㅋㅋ

그나마 14세 미만이 무료라 괜츈한 듯!

고창 청농원 운영시간은 09:00~17:30이고, 입장 마감 시간은 17:00이다.

그리고 지금 고창 청농원 핑크 뮬리 축제 기간으로,  9.18~11.7까지이다.




























































































 

 

 

 

 

 

 

 

 

 

 

 

 

 

 

 

 

 

 

 

 

 

 

 

 

 

 

 

 

 

 

 



고창 청농원 주차장은 내 기준으로  위쪽(?)이 있고 아래쪽(?)이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있는 곳이 위쪽 주차장이다.

위쪽 주차장으로 들어간 후 아래로 내려가면 핑크뮬리 가든 바로 옆에도 주차장이 있다.

주차장은 여유로운 편이나 엄청 넓은 편은 아니고, 그나마 위쪽이 좀 더 넓은 편이다.

출구는 아래쪽 주차장 옆쪽으로 빠져나가면 된다. 고로 자리가 있다면 아래쪽에 주차하는 것이 편할 듯!

















































































































 

 

 

 

 

 

 

 

 

 

 

 

 

 

 

 

 

 

 

 

 



위쪽 주차장에서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핑크 뮬리 가든과 카페청 뷰.

위쪽 주차장에 주차하니 이런 점은 좋네ㅋㅋㅋ

마주 봤을 때 카페 청을 기준으로 오른쪽이 술암제이고 왼쪽이 핑크 뮬리 가든이다.

술암제는 게스트 하우스인 것 같다.

농원 내 흡연 금지이고, 허용된 길 외에는 들어가지 말란다.





















































































 

 

 

 

 

 

 

 

 

 

 

 

 

 

 

 

 

 

 

 

 

 



고창 청농원 종합안내판인데 핑크 뮬리 가든 외에도 수국 정원, 라벤더 정원, 대나무 숲길, 복분자밭도 있다.

봄엔 라벤더, 여름엔 수국, 가을엔 핑크 뮬리가 피니 각 계절에 한 번씩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다.

특히 청농원 라벤더 정원도 요즘 핫한 것 같은데, 다음 봄엔 라벤더 정원도 와보고 싶다.















































































































 

 

 

 

 

 

 

 

 

 

 

 

 

 

 

 

 

 

 

 

 




한눈에 들어오는 고창 청농원 핑크 뮬리 가든 뷰ㅋㅋㅋㅋ

 

 



딱 봐도 사진 한 컷에 들어올 만큼 엄청난 규모는 아니지만 사진 찍기엔 부족함이 없다.

어차피 사진 찍으러 가는 거 아닙니꽈?ㅋㅋㅋ

게다가  지금은 핑크 뮬리밖에 없기 때문에 소소한 볼거리가 많지는 않다. 엄청난 기대를 하고 간다면 실망할 수도 있다.

오히려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다른 코스 가기 전에 잠깐 들러 사진 찍고 가기엔 딱이다.

고창 꽃객 프로젝트가 핑크 뮬리 가든 규모 크고 사진 스팟이나 볼거리는 더 많은 것 같다.

오랜 시간 천천히 둘러보며 사진 찍고 이것저것 즐기고 싶다면 꽃객 프로젝트를 추천한다.






























































































































 

 

 

 

 

 

 

 

 

 

 

 

 

 

 

 

 



핑크 뮬리 가든으로 총총총! 아이도 넘나 좋아한다.

저번 주엔 춥더니 이번 주말부터는 날이 풀렸다. 이날은 아침부터 따뜻해서 나들이 하기 딱이었다.

아침엔 추울 줄 알고 완전무장하고 왔더니... 덥다 허허.... 눈물ㅋㅋㅋㅋ





























































































 

 

 

 

 

 

 

 

 

 

 

 

 

 

 

 

 

 

 

 

 



일단 예쁘다!
멀리서 보는 고창 청농원 핑크 뮬리 뷰는 합격ㅋㅋㅋ

핑크 뮬리 키가 적당히 큰 편이라 성인 어른도 저렇게 핑크뮬리에 푹 빠진(?) 퐁당 샷(?) 가능하다ㅋㅋㅋ












































































































 

 

 

 

 

 

 

 

 

 

 

 

 

 

 

 

 

 

 

 

 

 

 

 

 

 

 

 

 

 



핑크뮬리 가든 사이로 길이 예쁘게 나 있어 다니기도 사진 찍기도 너무 좋다.

아침 아홉 시 삼십 분쯤 갔더니 사람이 많이 없어 저렇게 뛰어다니며 구경하는 것이 가능했다ㅋㅋㅋ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들이 후딱후딱 사진 찍고 빨리 빠지는 느낌이다.

길 위에 멍석(?)처럼 깔려 있어 넘어져도 크게 아프지 않아 아이들이랑 같이 가기에도 좋다.

핑크 뮬리 가든 안에는 괜찮을 수 있는데 청농원 전체적으로 봤을 때 계단이나 자갈 밭 등 유모차나 휠체어가 다니기엔 힘든 길이 있다.

따라서 유모차나 휠체어 끌고 가기엔 힘들 것 같다.





























































































 

 

 

 

 

 

 

 

 

 

 

 

 

 

 

 

 

 

 

 

 

 

 

 

 

 



핑크뮬리 가까이서도 한 번 보고요!

핑크 뮬리가 지는 시기라 색이 많이 빠져 있었다. 핑크뮬리 보다는 은크뮬리 정도? 되는 은빛 색깔이었는데, 실제로 보는 것보다 사진이 잘 나왔ㅋㅋㅋㅋㅋ

괜츈...어차피 남는 건 사진인데, 사진만 잘 나오면 된다ㅋㅋㅋ

핑크 색상도 예쁘지만 사진으로 찍었을 때 은빛 도는 핑크 뮬리도 나름 매력 있는 것 같다.

























































































 

 

 

 

 

 

 

 

 

 

 

 

 

 

 

 

 

 

 

 

 

 

 

 

 

 

 



청농원 핑크뮬리 가든 안쪽으로 더, 더 들어가 본다.

 

 



우리의 목적지는 저기ㅋㅋㅋㅋㅋㄱ















































































 

 

 

 

 

 

 

 

 

 

 

 

 

 

 

 

 

 

 

 

 

 

 

 

 

 

 

 

 

 

 

 

 

 

 

 



나는 비록 똥 손이지만 금손들이 찍으면 진짜 예쁠 듯!




















































































































 

 

 

 

 

 

 

 

 

 

 

 

 

 



도착 도착!

팜파스와 핑크 뮬리의 조화가 운치 있는 파란 지붕 집ㅋㅋㅋㅋㅋ

의자가 있어 앉아서 사진도 찍어보고요! 핑크 뮬리 축제 치고 의자 외엔 사진 찍을 수 있는 조형물들이 부족한 느낌이다.

핑크 뮬리만으로도 예쁘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내추럴한 너낌의 핑크 뮬리 인생 샷 찍기엔 최적!



















































































 

 

 

 

 

 

 

 

 

 

 

 

 

 

 

 

 

 

 

 

 

 

 

 

 

 

 

 

 

 



핑크 뮬리만 있으면 살짝 심심할 수 있는데, 팜파스랑 찍으니 뭔가 더 풍성한 느낌이다.








































































































 

 

 

 

 

 

 

 

 

 

 

 

 

 

 

 

 

 

 

 

 

 

 

 

 

 



팜파스까지 있으니 가을 갬성 제대로다. 구름까지 예뻤으면 최상인데ㅋㅋㅋㅋㅋㅋ  

파란 하늘과 구름의 중요성 ㅋㅋㅋㅋㅋ






















































































































 

 

 

 

 

 

 

 

 

 

 

 

 

 

 

 

 

 



이 쪽 핑크 뮬리는 색이 많이 안 빠져서 핑크 핑크 한데 사진도 더 예쁘게 나온다.






































































 

 

 

 

 

 

 

 

 

 

 

 

 

 

 

 

 

 

 

 

 

 

 

 

 

 

 

 

 

 

 

 

 

 

 

 

 

 

 

 

 

 

 

 

 

 




청농원 청 카페와 핑크 뮬리의 조화.

 

 



고창 청농원 핑크뮬리 가든의 풍경.
예쁘다, 예뻐!



































































































 

 

 

 

 

 

 

 

 

 

 

 

 

 

 

 

 

 

 

 

 

 

 

 

 

 

 

 

 

 

 

 

 

 

 

 

 

 

 

 

 

 

 

 

 



아무리 봐도 나는 팜파스 있는 이 쪽 스팟이 너무나 예쁘다ㅋㅋㅋㅋ

여기서만 사진 엄청 찍은 듯!

고창 청농원 핑크 뮬리 가든 가면 이쪽까지 꼭 들어가보세유ㅋㅋㅋ
































































































 

 

 

 

 

 

 

 

 

 

 

 

 

 

 

 

 

 

 

 

 

 

 

 

 

 

 

 



핑크 뮬리 키가 우리 아이 키보다 더 크다.
핑크뮬리 밭에 왔으면 한 번 파묻혀 봐야쥬ㅋㅋㅋ


저 멀리 청 카페 보이는 저 스팟 사진 예쁘게 나오니 꼭 찍으세유ㅋㅋㅋㅋ









































































































 

 

 

 

 

 

 

 

 

 

 

 

 

 

 

 

 

 

 

 

 

 

 

 

 

 

 

 

 



핑크 뮬리 가든 와서 신난 아이와 사진 찍기 바쁜 엄마ㅋㅋㅋㅋ

고창 청농원은 가족 나들이도 좋지만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연인들끼리 커플샷 찍기도 넘넘 좋구!

연인들이여.. 데이트 코스로 강추합니다ㅋㅋ

























































































 

 

 

 

 

 

 

 

 

 

 

 

 

 

 

 

 

 

 

 

 

 

 

 

 

 

 

 

 

 

 



고창 청농원 청 카페에 커피 수혈하러 고고!

 

 



너무 예뻐서 청농원 핑크 뮬리 가든 여기저기 막 찍어본다.

풍경이 거기서 거기 아니냐고 할지 모르지만 나한테는 하나하나 다 다른 느낌 ㅋㅋㅋㅋ






































































































 

 

 

 

 

 

 

 

 

 

 

 

 

 

 

 

 

 

 

 

 

 

 

 

 

 

 

 

 

 

 

 

 

 

 

 

 

 

 

 

 

 

 

 

 

 



청 카페 앞쪽에 청농원수국 정원이 있는데, 다 시들고 몇 점 남아있는 수국들ㅋㅋㅋ

수국도 진짜 예쁠 듯!


















































































 

 

 

 

 

 

 

 

 

 

 

 

 

 

 

 

 

 

 

 

 

 

 

 

 

 

 

 

 

 

 

 

 

 

 

 

 

 

 

 

 



카페 청 옆쪽에 화장실이 있는데, 청농원 이용객들에게도 개방하는 것 같다.

청농원 카페 청 영업시간은 10:00~18:30인데, 핑크 뮬리 가든 둘러보고 커피 수혈 한 잔 하면 딱인 듯!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느낌의 카페 청.

핑크뮬리 가든에 커피숍까지.....어때유? 데이트 코스로 딱이쥬?ㅋ

2층도 있다.

















































































 

 

 

 

 

 

 

 

 

 

 

 

 

 

 

 

 

 

 

 

 

 

 

 

 

 

 

 

 

 

 

 

 

 

 

 

 

 

 

 

 

 

 



카페 청 메뉴와 가격.

 

 



원래 이런 가든형 카페는 가격이 비싼 법인데, 의외로 가격이 사악하지 않았다.

입장료가 따로 있어서 인가ㅋㅋㅋㅋ

핑크 뮬리 라테도 있던데, 그건 핑크 뮬리로 만드는 건가유?ㅋ

뽀로로 음료도 있다... 이런ㅋㅋㅋㅋㅋ

아이스카페라떼와 뽀로로 아기 음료 시켰는데, 커피맛이 괜찮았다. 딱 내 스타일ㅋㅋㅋㅋㅋ




































































































 

 

 

 

 

 

 

 

 

 

 

 

 

 

 

 

 

 

 

 

 

 

 

 



카페 외부에 있는 빈백들. 그닥 편해 보이진 않아 보임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처럼 햇살 좋은 날 잠시 앉았다가기 좋을 것 같다.

사진은 예쁘게 나올 것 같음 ㅋㅋㅋ

청 카페 앞에 잔디밭도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을 것 같다.













































































 

 

 

 

 

 

 

 

 

 

 

 

 

 

 

 

 

 

 

 

 

 

 

 

 

 

 

 

 

 

 

 

 

 

 

 



고창 청농원 라벤더 정원 과 그 옆을 지키는 백구들ㅋㅋㅋㅋ

강아지들이 느므느므 순했다.

라벤더 정원은 시즌이 아니라 텅 비어 있었다.

갬성 있어 보이는 보라색 흔들의자. 저기도 시즌엔 스팟이겠찡?ㅋㅋㅋㅋㅋㅋ


고창 청농원 핑크 뮬리 가든 둘러보고 커피 수혈까지 마쳐서 기분이 좋았다. 핑크뮬리 가든 둘러보는 데 소요시간은 넉넉히 한 시간이면 충분할 것 같다.

고창 청농원 핑크 뮬리 축제는 다음주까지라니 올해 핑크뮬리 못 보신 분들은 참고하세유ㅋㅋㅋ

혹시 올해 핑크 뮬리 놓치더라도 랜선으로 힐링하시길♡




추천하는 글

 

[국내 가을 여행]고창 핑크뮬리 축제   , 매우 예쁨 주의 (일정, 주차장, 입장료)

정읍 구절초 축제 장소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   (매표소와 가까운 주차장 정보)

국내 가을여행_순창 강천산/강천사 산책(입장료 및 주차장 정보)

임실 _치즈테마파크에서 임실 국화축제 즐기기♡

통영 여행_남망산 공원 통영 디피랑 빛의 정원!(영상○/주차 팁/운영시간/입장료

 

통영 여행_남망산 공원 통영 디피랑 빛의 정원!(영상○/주차팁/운영시간/입장료

통영  하면 유명한 것이 벽화 마을인 동피랑, 서피랑 인데, 요즘은 남망산 공원의 디피랑이 핫하단다. 사실 올 봄에 남망산 공원 갔다가 디피랑 보고 뭐지..... 했는데, 이게 이렇게 핫할 줄이야

fortuna365.tistory.com




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