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전북 코스모스_전주 양묘장 코스모스 개화상황_현재공사중

by v엄마곰v 2023. 10. 15.

코스모스 계절인 가을이 왔다.
전주 코스모스 하면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가 유명하다.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어 이번 명절 연휴에 다녀왔다.

전주 코스모스의 핫플인 전주 양묘장이 공사 중이라 포스팅을 하지 않으려고 했다. (사실... 포스팅이 늦어진 김에 하지 않으려고 한 것도 있다.)
그런데 지역 맘카페를 눈팅하다 보니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 개화상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은근히 계셔서 살짝 늦은 감이 있지만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 스포사진부터!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가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아니었다.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 방문일은 2023.9.29 금요일이다.




















 

 

 

 

 

 

 

 

 

 


전주 양묘장 주차장이다.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를 보려면 내비게이션에 전주 양묘장을 찍고 가면 된다.

전주 양묘장 주차장은 매우 협소했는데, 가는 길 공터에 주차를 해놓은 차들도 보였다.



























처음 가보는 전주 양묘장. 비포장 된 자갈길을 걸어 올라갔다. 살짝 경사가 있고, 뭔가 인적이 드문 느낌이었다.

전주 코스모스 명소답지 않게 조용하고 을씨년스러운 느낌이라 살짝 당황ㅋ



























아이들은 작년에 어린이집에서 전주 양묘장 체험학습을 왔었다.
친구들이랑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뷰로 예쁘게 사진도 찍었는데, 그때 사진에서  본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저 포크레인은 뭐지? 공사 중인가?






















여기가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 핫플이 분명한 거 같은데... 오잉?
이럴 수가... 코스모스가 엄따!
여기저기 파헤쳐진 흔적들..ㅠ























전주 양묘장 구경이라도 해보자!

 



전주 양묘장 한 바퀴 빙 둘러보며 산책을 한다. 아이들은 코스모스가 있든 말든 이것저것 만져보며 마냥 좋아한다.



























다행히 전주 양묘장에 볼거리가 전혀 없진 않았다. 여러 가지  조형물들이 있어 구경하기 바쁘다.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ㅋㅋ
살아남은 귀한 코스모스인가유?






















앙증맞은 얼굴이 그려진 돌탑도 구경하고ㅋㅋ





























강아지풀이랑 풀들을 보며 만져본다.
처음에는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를 못 봐서 대실망했는데, 둘러보다 보니 나름 괜찮았다.





























저기 파헤쳐진 곳이 양묘장 코스모스가 있던 자리인 것 같은데, 하필이면 타이밍이 참ㅋㅋㅋ

난 모르고 왔는데,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헛걸음하지 않으시길ㅋ

양묘장 코스모스를 기대하지 말고 단순히 조용한 산책을 원한다면 강추합니다.
왜냐면 너무 한적해서 좋았었다.



















 

 

 

 

 

 



벤치에도 앉아보구요ㅋㅋ










 

 

 

 

 

 

 

 

 

 








아이들은 신났슴돠ㅋㅋ

 



사람이 없어서 맘 놓고 뛰놀 수 있어서 좋았다.
전주 양묘장에 코스모스가 피었다면 이런 즐거움은 못 누렸겠지?

전주 양묘장 코스모스 공사 중인 거 혹시 우리만 몰랐나유?ㅠㅠ

내년에는 전주 양묘장에서 예쁜 코스모스 볼 수 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전북 코스모스/진안 마이산 코스모스/전북 해바라기/진안 마이산 해바라기 인생샷 스팟_진안농업기술센터 해바라기(주차장)

 

전북 코스모스/진안 마이산 코스모스/전북 해바라기/진안 마이산 해바라기 인생샷 스팟_진안농

아침저녁으로 쌀쌀함이 느껴져 가을이 왔음이 실감 나는 요즘이다. 온 가족이 돌아가면서 아프다 보니 가을도 잊고 지나갈 뻔했다. 이번에는 작년 가을에 보지 못한 해바라기와 코스모스를 꼭

fortuna365.tistory.com

고창 학원농장/보리나라 학원농장 황화코스모스&메밀꽃 인생 가을여행지로 추천♡

 

고창 학원농장/보리나라 학원농장 황화코스모스&메밀꽃 인생 가을여행지로 추천♡

도깨비 촬영장으로 유명한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 사실 이 지역에선 학원농장 청보리밭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다. 예전부터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이번에 그 유명한 고창

fortuna365.tistory.com

전주 실내 놀거리 가득한 전주 국립 무형유산원_상설 전시_ 전주 여행코스로 추천♡(영상o)

 

전주 가볼만한 곳_전주 실내 놀거리 가득한 전주 국립 무형유산원_상설 전시_ 전주 여행코스로

지난 전주 국립무형유산원 디지털체험관 꿈나래터에 이어 오늘은 전주 국립무형유산원 전시 관람 후기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우리는 무형유산 디지털체험관 꿈나래터를 이용한 후 상설전시

fortuna365.tistory.com

전주 국립 무형문화유산원_디지털체험관 꿈나래터_실내 놀거리 볼거리 한가득(영상○)

 

전주 가볼만한 곳_전주 국립 무형문화유산원_디지털체험관 꿈나래터_실내 놀거리 볼거리 한가득

오늘은 오다가다 보기만 하고 한 번도 가보지 못했던 전주 국립무형문화유산원에 다녀왔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실내 놀거리 볼거리가 한가득인 전주 국립 무형문화유산원은 천국이 따로 없었

fortuna36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