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육아 정보

캐치티니핑 홈스쿨 수학 1단계 내돈내산 사용후기_유아 수학 학습지로 추천

by v엄마곰v 2023. 8. 16.

 

우리 첫째가 어린이집에서 한글, 수 공부를 하면서 부쩍 한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어린이집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이번기회에 엄마표 한글 공부, 수 공부 좀 시켜보기로 마음먹었다.

예전에 집에서 엄마표 한글 공부 좀 시켜보려고 한글 학습지를 샀는데, 실패한 적이 있다.

물론 아이를 가르치는 도중 나의 참을성 없음과 티칭 실력 부족이 크겠지만 말이다.ㅠㅠ

실력이 부족하면 장비빨이라도 세워야 하는 법.



유아 한글 학습지, 유아 수학 학습지를 써치 하기 시작. 폭풍써치 끝에 캐치 티니핑 한글, 수학 학습지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오호, 바로 이거다! 캐치 티니핑에 환장하는 우리 아이  취향저격이다ㅋㅋㅋ

예전에도 고심 끝에 유아 한글 학습지를 구매했는데, 아이에게 한글 공부에 거부감만 남겨둔 채 엄마표 한글 공부는 막을 내렸더랬지.

그래서 일단 이번 엄마표 수학의 목표는 아이가 수학 공부에 거부감을 가지지 않는 것으로 설정.

그러기엔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학습지가 딱인 듯했다.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엄마표 유아 수학 학습지는 너로 픽하겠썽ㅋㅋㅋ




















나는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1단계에서 6단계까지 구매했다.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가격은 권당 정가 9,000원인데, 다소 비싼 감이 있다.

특히 한 권에 끝나는 게 아니라 단계별로 돼 있어서... 허허... 참 난감ㅋㅋ

파산핑이라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니다. 비싼 느낌이 들긴 하지만 아이가 재미있게 한다면야 이 정도는 흔쾌히 투자 하리오.(사실 큰맘 먹고 구매했다ㅋㅋ)

온라인으로 구매 시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1~4단계 까지는 만 3~4세 용이고, 5~8단계는 만 5~6세 용이다.

나는 1단계에서 6단계까지 총 6권을 구매했다.

만약 첫째가 안 하면 둘째가 하면 되니 배송비 절감 차원에서 한꺼번에 6권을 구매했는데, 그렇지 않은 분들은 만약을 대비해 한 권씩 구매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그리고 난 만 5세인 첫째 수학 공부 용도로 샀는데, 혹시라도 수준에 안 맞으면 만 3세인 둘째에게 토스해도 될 것 같아 1단계부터 구매했다.

결론적으로 1단계부터 구매하길 잘했다.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1단계는 1에서 10까지의 수를 다루고 있다.

수학&캐치 티니핑 스티커가 66개와 매직보드가 포함 돼 있다. 티니핑 스티커 덕후인 딸을 둔 이 엄마에겐 너무나도 기쁜 소식이다.

스티커도 붙여가며 놀이식으로 수학 공부를 하는 것이 내가 딱 원하던 거다!

캐치티니핑 수학 학습지 시작한 지는 2주 정도 됐고, 현재 1단계는 전부 다 풀었다.





























 

 

 

 

 

 

 

 



우리 첫째는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 수학이 좀 느리고 약한 편이다. 한글도 마찬가지지만 아직 따로 방문 학습지를 시키거나 공부를 시킨 적이 없다.

그래서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1단계부터 차근차근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티니핑 스티커로 학습할 수 있어 아이가 재밌어했는데, 내가 봐도 재밌다.

특히 각 쪽마다 미션 완료 스티커 붙이는 칸이 있는데, 어떻게 귀신처럼 알고 한 바닥 끝날 때마다 잊지 않고 스티커를 붙이는 모습이 귀여웠다.

역시 아이들은 당근이 있어야 움직인다.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학습지엔 이렇게 숫자 쓰는 거 연습하는 칸도 있다.

우리 아이는 숫자를 읽을 순 있어도 쓰는 건 잘 못했는데, 획순에 맞춰 숫자 쓰는 연습을 시켰다.







 























 

 

 

 

 

 

 

 



티니핑 캐릭터 덕분에 아이가 초집중하며 수학 학습지를 풀었다. 물론 쉬워서 더 집중을 잘한 듯ㅋ

나도 조급함을 버리고 아이를 많이 기다려주고 아이가 잘 못해도 관대해지기로 맘먹었다.

물론 그게 쉽게 잘 안 됐지만 화가 불쑥불쑥 날 때마다 이 아이가 남의 자식이라 상상하며 마음을 다잡았다.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학습지 1단계엔 숫자 거꾸로 세는 부분도 있었다.

티니핑 수학 학습지는 놀이식으로 돼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실 아이가 숫자나 수학과 친해지고, 집중만 해도 만족스러울 것 같다.

아직까진 좋아ㅋㅋ 잘하고 있다.

































 

 

 

 



수 비교하기도 나와서 갑자기 나도 당황. 만 5세도 이런 걸 하는 것이 맞습니꺼?ㅋ

여기가 고비인 줄 알았는데, 설명해 주니 생각보다 잘했다.



























 

 

 

 

 

 

 

 



마지막 장엔 정답도 있다. 티니핑 스티커는 맨 마지막 장에 붙어 있어 필요할 때마다 조금씩 찢어서 썼다.

우리 아이는 캐치 티니핑 수학 학습지가 재미있는지 며칠 내내 자발적으로 하겠다며 꺼내왔다.

하루는 오늘은 많이 했으니 그만하자고 했더니 아이가 더 하겠다고 해서 내심 놀랬던 날도 있다.


쨌든 난 캐치 티니핑 홈스쿨 수학 1 정말 만족스럽다.

아이가 티니핑을 좋아하고, 재미있는 놀이식 유아 수학 학습지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한다.

 

 

 

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롯데 티코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찐후기

두돌아기 영양제_빌리브 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엘데베리 시럽 내돈내산 찐후기

함소아 말랑말랑 하마쭈 엘더베리 구미 내돈내산 찐후기

영어원서 그림책_에릭 칼 Brown Bear, Brown Bear, What Do You See? 후기 (영상 ○)

뮤지컬 동화 도레미곰 구입 2년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