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육아 정보

나로 아동복 사이즈(m,l) 비교 및 구매후기_어린이집 등원룩으로 굿!

by v엄마곰v 2021. 3. 8.

아직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지만 날씨가 많이 풀렸다. 봄이 오면서 아이들의 두꺼운 겨울 옷은 하나씩 정리하고 봄옷을 조금씩 꺼내는 중이다.

 

첫째의 봄옷을 꺼내며 재고 및 사이즈 조사(?)를 하다 보니 작아진 옷들이 많다. 이번에 조카 봄 옷 선물을 사는 김에 우리 아이 점퍼도 함께 주문했다.

나로 아동복 은 예뻐서 살까말까 고민만 하다 한 번도 구매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첫 구매를 해봤다. 나로 아동복 가격은 정가로 사면 꽤 비싼데, 대신 할인을 많이 하는 것 같다. 사실.... 일 년 내내 할인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나로 아동복은 색감 및 디자인이 예쁜데다 할인을 자주 하는 브랜드라 사이즈 및 구매를 고민하는 엄빠들이 많을 텐데, 오늘은 나로 아동복 사이즈 및 구매후기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다.














이번 봄에 구매한 나로 아동복이다.

 


나로 아동복 중에 예쁜 옷들이 몹시 많아 정말 고민 고민하며 골랐다. 자켓 2장, 상하복 1세트 구매했는데, 할인에 할인을 받아 그나마 싸게 겟겟ㅋㅋ 할인 안 하면 비싸다는 거....;;ㅋㅋ

아이가 어린이집을 다니다 보니 옷을 살 때 어린이집 등원룩 위주로 편한 옷을 구매하게 되는데, 나로 아동복은 예쁘면서도 편해 보이는 옷들이 많다.



















나로 아동복 하트체리 포스자켓, 사이즈는 m이다.

 

나로 아동복은 첫 구매라 사이즈가 젤 고민이었다. 특히 선물할 옷들이 포함돼 있어 더 고민됐었다. 나 같은 경우 자켓이나 점퍼 같은 경우는 한 치수 크게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살짝 여유 있게 구매하고 싶었다. 하트체리 포스자켓은 우리 아이가 입을 옷이라 m사이즈로 구매했는데, 결과적으로 성공했다ㅋㅋㅋ

참고로 우리 아이는 34개월(4세)이고 키 약 94cm, 몸무게 약 13.7kg 정도로 마른 몸매의 소유자이다.











옷에 붙어있는 나로 아동복 택인데, 택이 별루다^^;








두께는 너무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은 봄에 입기 딱 좋은 두께이다. 이 옷은 안에 흰색 망사 내피가 있어 보온성이 좋고 땀이나도 흡수가 잘 될 것 같았다.














나로 아동복 하트포스 체리자켓 착샷이다. 일단 사이즈는 살짝 여유 있으면서도 너무 크지 않아 딱이다! 디자인도 복고 느낌인 것이... 동네 백수 느낌(?!)도 살짝 나고 귀엽다. 신랑도 옛날에 우리 어릴적에 입던 옷느낌이라고 ...껄껄....ㅋㅋㅋㅋ 색감이 예뻐서 얼굴도 환해 보이고 사진도 예쁘게 나온다...굳굳!ㅋㅋ 밑에 청이랑 입으면 더 예쁠 듯! 사람마다 추구하는 스타일이 다르겠지만 밑에 시보리가 없었으면 더 예뻤을 것 같다.



색깔은 사진에 얼핏 보면 쨍한 느낌의 형광빛 자주색인데, 실제로는 진달래색에 가깝다. 나는 쨍한 형광빛 도는 자주색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실제로 진달래색에 가까워 속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사진을 찍으면 쨍한 형광빛 도는 자주색으로 보인다는 거... 속은 게 아니었다ㅋㅋㅋ 그리고 진달래 색도 자꾸 보니 예쁘다, 색감도 만족!














아무리 예뻐도 입었을 때 불편하면 꽝인데, 나로 아동복 하트포스 체리자켓은 활동하기에도 매우 편해 보인다. 뒤태도 괜찮은 듯ㅋㅋ

나는 아이 어린이집 보낼 때는 편한 상하복 위주로 입히는데, 나로 아동복 하트체리 포스 재킷은 아무 상하복 위에 걸쳐도 존재감 뿜뿜이라 어린이집 등원룩으로 딱일 것 같다.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어린이집 등원룩으로 입히기엔 이르지만 이번 봄부터 뽕뽑게 입힐 예정이다......껄껄껄 ㅋㅋㅋㅋ















나로 아동복 루이스 레오파드 자켓과 레오파드 루즈 맨투맨 하프팬츠 셋업은 선물용으로 구매했다.

 


하프팬츠 셋업입고 레오파드 루이스 자켓 입으면 어린이집 등원룩으로 딱일 듯! 그럼 하나씩 살펴보자!



 

 

 



나로 아동복 레오파드 루이스 자켓, 사이즈는 L이다.

 


레오파드 루이스 자켓은 뒤쪽이 뽀인트인데, 색감도 디자인도 다 맘에든다. 이 옷도 봄에 입기 딱 좋은 두께로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다. 신축성이 있는 소재는 아니지만 꾸안꾸 스타일로 예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나로 아동복 루이스 레오파드 자켓 사이즈는 체리하트 포스자켓이랑 같다.




레오파드 루이스 자켓 사이즈 L과 하트체리 포스자켓 사이즈 M을 비교해보겠다.

 

 

팔 길이 및 밑단 길이 차이가 살짝 난다. 나로 아동복 사이즈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나로 아동복 레오파드 루주 맨투맨 하프팬츠 셋업, 사이즈 L이다.

 


이 옷도 맨투맨 뒤쪽 프린팅이 포인트이다. 디자인, 색감 다 굳굳! 위는 긴팔 맨투맨, 아래는 반바지라 더워진 봄에 잘 입을 것 같다. 요새는 3월만 넘어가도 너무 더워서 긴팔 티+ 반바지 조합이 실용적인 것 같다. 이 옷도 꾸안꾸 스타일로 편하면서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 듯! 반바지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았을 텐더 그 점이 살짝 아쉽다.


오늘은 나로 아동복 사이즈 비교 및 후기 포스팅을 했는데, 나로 아동복 사이즈 혹은 아이들의 봄 옷 준비 혹은 어린이집 등원 룩으로 고민인 엄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친다.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나의 글

 

1. 기온별 옷차림_봄 간절기 어린이집 등원룩 (현실 어린이집 등원복)

2. 기온별 옷차림 & 온도별 아기 옷입히기로 옷차림 고민 탈출!

 

 


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육아 소통 매우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