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육아 정보

[육아용품] 21세기 킥보드 마카롱 접이식 사용후기 및 조작법(+접는 방법 및 펴는 방법 영상)

by v엄마곰v 2020. 8. 16.

28개월 딸이 놀이터에서 킥보드 타는 아이들만 보면 부러운 눈길로 바라봐서 뭘 살까 몇 달을 고민하다가 지인들의 조언과 검색 끝에 가성비 최고라는 21세기 킼보드 마카롱 접이식을 선택했다. 21세기 킥보드 라 하더라도 킥보드도 종류가 많아서 선택이 쉽지 않았다.

 

특히 21세기 킥보드 미니를 살까 마카롱을 살까 매우 고민을 했더랬지. 참고로 21세기 킥보드 미니보다 마카롱이 한 단계 더 큰 사이즈다. 미니를 사면 오래 못 쓸 거같고 마카롱을 사면 너무 높아서 지금 당장은 못 타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어서 너무나 고민이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가까운 모던 하우스에 들렸다가 21세기 킥보드 미니가 있길래 태워보니 너무 딱 맞았다. 지금 미니를 사면 딱 올해 정도만 태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폭풍 검색으로 21세기 킥보드 미니 높이랑 마카롱 높이랑 비교했다. 마카롱 킥보드를 가장 낮은 높이로 고정하면 미니 킥보드 최대 높이랑 비슷하니 지금부터 충분히 태울 수 있을 거 같아 마카롱으로 구매했다.

 

 

 

 

 

 


위에 사진 보면알겠지만, 21세기 킥보드 마카롱 높이를 가장 낮게 고정했더니 28개월 딸이 타기에 딱 맞다. 우리 딸이 처음에는 무섭다고 한 번 타고서는 밀고만 다니더니 요새는 제법 한 발로 구르면서 타고 다니는데, 열킥 하고 나면 꿀잠 자는 거 같아서 저녁에 자주자주 태우려고 한다. 요새 꿀잠 책임지는 효자 아이템중에 하나다.

 

 

 

21세기 킥보드 마카롱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가 접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내 차가 sm3인데, 마카롱 킥보드를 접으면 트렁크에 쏙 들어가고도 남는다. 심지어는 그냥 좌석 앞자리에 놓을 수도 있다. 그리고 높낮이 조절이 되기 때문에 몇 년간은 탈 수 있을거같다. 첫째 열심히 태우다가 둘째까지 물려줘서 뽕뽑을 생각이다. 낮엔 잘 몰랐는데 바퀴에서 불빛이 나와서 밤엔 간지까지나니 내가 더 신난다.

 

근데 문제는 마카롱 킥보드 접었다 폈다 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다는 것이다. 설명서를 봐도 블로그를 검색해봐도....분명 머리로는 이해가 가는데 실제로 해보니 왜 때문인지 잘 안된다. 그래서 나 같은 어려움을 겪는 맘들을 위해 21세기 킥보드 마카롱을 접었다 폈다 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포스팅해보기로 했다. 물론 잘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접혀있는 킥보드

 

 

접혀있는 마카롱 킥보드. 널 펼치는 것이 오늘의 목표이다.

 

 

 

 

 

 

 

 

킥보드 조작 부분 부분

 

 

이쪽 부분을 조작한다.

 

 

 

 

 

 

 

킥 보드 돌리고 당기는 부분

 

21세기 마카롱 킥보드는 왼쪽으로 돌리면 열리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잠긴다.

펼치는 방법은 간단하다.

1. 왼쪽(오픈)으로 돌린다.
2. 위쪽으로 잡아당긴다.
3. 접혀있던 걸 편다.

1번 왼쪽으로 돌리는 것까진 매우 매우 쉽다! 문제는 두 번째부터다. 당길 때 너무 빡빡해서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봉 부분 전체를 힘줘서 빼서 당긴다고 생각하고 당기면 좀 더 잘된다. 나도 여전히 잘 안될 때가 많은데, 하다 보니 예전보다는 잘된다. 그리고 한 가지 팁이라면 영상에서처럼 킥보드를 살짝 세운다. 그리고 파란색 보드 부분은 잡은 채로 봉 부분을 잡아당기면 펼치고 접는 게 더 잘된다.

 

 

 

 

 


21세기 킥보드 마카롱을 낑낑거리면서 펼치는 영상공개. 얼굴에 팩 붙이고 있는 모습까지 나와버렸네. 두 딸맘의 현실 피부관리 현장이다...하하^^ PC의 경우 영상은 전체화면으로 시청하길 바란다.

 

킥보드 펼치기

 

 

 

 


다행히 접는 건 펼치는 것 보다 쉽다. 이 영상 또한 PC의 경우 영상 전체화면으로 시청 바란다.

 

킥보드 접기

 

영상을 보면 탁 소리가 나는데 소리가 나야 펼쳐지고 접힌다고 보면 된다. 21세기 킥보드 마카롱을 접었다 폈다 하는 거 배우고 싶어서 마카롱 후기 찾아볼 때 영상 있는 후기가 없어서 아쉬웠었다. 그래서 영상을 꼭 찍어서 공유하고 싶었다.  근데 막상 영상 찍고 나니 도움이 될지 의문이다.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나의 바램이다.

21세기 킥보드 마카롱 포스팅 끝.

 

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육아 소통 매우 환영합니다♥

댓글